함께 블록체인 코어 개발을 하실 C# 개발자를 모십니다.

안녕하세요. 플라네타리움에서 기술 총괄을 맡고 있는 문성원입니다. 닷넷 컨프에서 발표자로 몇 번 인사드린 적은 있는데, 이렇게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는 건 처음이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bowing_man:

저희 플라네타리움은 게임을 위한 블록체인 기술을 개발하여 보급하는 것을 미션으로 한 기술 기반 스타트업입니다. 2018년 10월 창업하여 현재까지 서울 강남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닷넷데브에 계신 분들께 소개 드리고 싶은 포지션은 아래 3가지로, 각각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채용 페이지에는 이 외에 모시고 있는 다른 직군들도 소개가 되어있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제 이메일(swen@planetariumhq.com)로 편하게 알려주세요. (덧글로 달아주셔도 좋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개의 좋아요

덧) 저희는 오픈 소스로 개발을 하고 있고, 의사 결정 과정도 최대한 공개하기 위해 올해 엔진 개발팀부터 시험적으로 공개 디스코드 서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제 팀내 주간 미팅이나 업무 관련 요청을 공개 채널에서 주고 받습니다.)

저희가 어떤 식으로 일하고 있는지 궁금하신 분은 디스코드 서버에도 놀러 와주세요! (일 얘기만 하는 것은 아니고, 이런 저런 잡담도 합니다. :sweat_smile: )

https://planetarium.dev/discord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