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 Conf Mini 2108 인터뷰]Yield Return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할까요? - Brian Lagunas님

image001 (1)

1. 안녕하세요. 자기소개좀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Brian Lagunas 입니다. 저는 Microsoft MVP, Xamarin MVP, Microsoft Patterns & Practices Champion, Boise .Net 개발자 사용자 그룹(NETDUG)의 공동 리더, Boise Code Camp의 이사, 연사, 트레이너 및 Pluralsight 작가. 또한 현재 총 다운로드 2천만 회를 돌파한 Prism Library라는 OSS 프로젝트를 소유 및 유지 관리하고 있습니다.

2. 현재 회사에서 어떠한 포지션을 가지고 있으며? 어떠한 업무를 하시나요?

  • 제 공식 직함은 수석 제품 PO입니다. 그러나 Infragistics의 대부분의 직원분들과 마찬가지로 제 직함외에도 맡은 역할들을 맏고 있습니다. 저희 Infragistics는 팀워크의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직책에 관계없이 항상 본인이 도와줄수 있는 모든곳에 도움을 줍니다. 예를 들어 제 주요 책임은 WPF, Xamarin, Uno, WinUI, Web Components, Blazor 및 React와 같은 제품 관리입니다. 그러나 저는 새로운 제품과 기능들도 만들고 발전시키기도 합니다. 또한 저는 기술 데모를 통해 영업 팀을 지원하고 고객의 기술적인 질문에 답변해드립니다. 그리고 저는 지원팀이 고객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기도 합니다. 저는 제품 API 및 기능 구현을 지원하기도 합니다. 이번 .NET 행가와 같은 교육용 비디오, 블로그 및 샘플과 같은 커뮤니티 콘텐츠를 만들기도 합니다. 기존 제품 문서를 개선하고 새 제품 문서 주제를 작성하여 제품 문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Infragistics에서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곳에서 제가 도와줄 수 있는 모든 사람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 회사 소개 좀 부탁드립니다.

  • 저희 Infragistics는 1989년에 설립된 글로벌 소프트웨어 회사로 모든 플랫폼에서 다양한 개발자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발 도구 및 구성 요소를 만듭니다. UI 컨트롤 및 구성 요소 외에도 Infragistics는 UI 프로토타이핑, 디자인 시스템, 사용자 테스트, 앱 빌드 및 코드 생성을 통합하여 디자인 핸드오프를 제거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디지털 제품 디자인 플랫폼인 Indigo.Design 제품으로 프로토타이핑 산업을 인수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진정한 UX 디자인-개발 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Infragistics는 최근 임베디드 분석 시장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인 새로운 Reveal SDK를 통해 데이터 분석 분야로 확장했습니다. Infragistics는 또한 Slingshot이라는 새로운 제품의 프리뷰를 발표했습니다. Slingshot은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 및 정보 관리, 채팅 , 전략세우기 등을 하나의 직관적인 앱으로 할 수 있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툴입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4. 해외에서는 닷넷에 대한 인지도 혹은 닷넷에 대해 어떠한 생각들이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 .Net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널리 사용되는 개발 프레임워크 중 하나입니다. .NET에는 ASP.NET, C#, ML.NET, AOT, GC, 런타임, JIT, 기본 클래스 라이브러리, Entity Framework, WinForms, VB.NET, F#, WPF 및 Xamarin이 포함됩니다. 세계 어디를 가든 앱이 작성되지만 .Net을 모르는곳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NET이 계속해서 좋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NET 5, Blazor, Azure, ML, React Native, MSIX, ASP.NET Core, MAUI, WinUI 및 곧 .NET 6이 될 예정입니다. StackOverflow의 개발자 설문 조사에 따르면 .NET은 **77.2%**가 가장 사랑받는 프레임워크였습니다. 제 전체 경력은 .NET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이것이 바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모든 .Net 개발자의 미래는 매우 밝습니다.

5. 앞으로의 어떠한 계획을 가지고 계신가요?

  • 저는 지금 하는 일을 사랑합니다. 저는 오늘 저의 미래를 살고 있는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Infragistics가 세계 최고의 도구와 비즈니스 솔루션을 구축하도록 계속 도울 것이며 전 세계 개발자 커뮤니티에 계속 기여할 것입니다.

6. 한국 닷넷개발자분들에게 하고 싶으신 말이 계신지요?

  • 한국 닷넷개발자 여러분들, 자기 자신에게 투자하세요, 지식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세요, 그리고 절대 배움을 멈추지 마세요
4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