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pSVN 사용하시는 분이 계실까요?

문서 상에는 .NET Standard 2.0을 지원한다고 써있는데 막상 다운로드 하니까 느낌표가 발생합니다.

혹시 .NET Standard 2.0이나 .NET 6 이상에서 SharpSVN을 사용하시는 분이 계실까요?

2 Likes

아니면 SharpSVN외에 .NET으로 SVN을 제어하는 방법 노하우가 있으신 분도 …괜찮습니다…

2 Likes

닷넷 프레임워크 4.x 에서
SharpSVN 으로 svn 자동화는 해봤는데
스탠다드로는 안해봐서 모르겠네염ㅠ


노하우 라고 까진 아니지만.,

SharpSVN을 이용한 형상관리 자동화 App을 이렇게 만들어서

svn커밋 → csc 명령줄로 컴파일 → ev인증서 사이닝 스크립트 실행 → 패키지 말기 스크립트 실행 → 릴리즈 서버 업로드(사내 ftp)

빌드 후 이벤트로 → 위 App 실행 으로 나름(?) 한방 배포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당시 회사가 CI/CD가 제대로 되어 있질 않아서…

3 Likes

아…언급한 노하우는 SharpSVN같은 것을 사용하지 않고 http 통신같은 raw 통신으로 svn을 제어하는 방법이 있는 지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ㅎㅎ…SVN을 잘 몰라서…ㅠㅠ

공유 감사드립니다!

3 Likes

아 그러네요
제가 글을 제대로 못보고 답변을 달았군여ㅠ

3 Lik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