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파워셸 스크립트 하나밖에 없었다가 며칠 전에 소스 코드가 공개되었네요.
윈도우 커널에 러스트를 도입했다는 소식은 들었는데(실제로 24H2 커널의 일부가 러스트로 포팅된 것으로 알고 있음) 그 외에 여러 구성요소들에도 도입할 생각인가 봅니다.
예전에 논의된 대로 비주얼 스튜디오 vNext 버전에는 Rust 지원이 포함되었으면 좋겠네요.
원래 파워셸 스크립트 하나밖에 없었다가 며칠 전에 소스 코드가 공개되었네요.
윈도우 커널에 러스트를 도입했다는 소식은 들었는데(실제로 24H2 커널의 일부가 러스트로 포팅된 것으로 알고 있음) 그 외에 여러 구성요소들에도 도입할 생각인가 봅니다.
예전에 논의된 대로 비주얼 스튜디오 vNext 버전에는 Rust 지원이 포함되었으면 좋겠네요.
반가운 소식이네요. 차기 윈도우즈의 커널 50% 이상이 러스트로 구현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비주얼 러스트 기원. s(_ _)z
비주얼 러스트 기원. 2
같은 생각입니다. Node랑 Python 지원이 들어간것처럼 Rust도 들어가주면 좋겠네요. ㅎㅎ
아직까지는 rustrover로 코딩 하고 있습니다 ㅎㅎ
CLion보다는 쓰기 편한 것 같아요.
음… 근데 사실 vscode에 rust 관련 플러그인 꽂아 쓰는 게 더 좋은 것 같기도 ㅎ…
찾아보니 관련 소식이 작년 가을 버전으로 공유된게 있긴 합니다만 진척이 많이 느리다고 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