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넷데브 이용 꿀팁

앞으로 새로 방문하실 분들을 위한 꿀팁을 정리해봤습니다. :smiley:

저도 이제 딱 한달 정도 된 회원이지만 제가 느낀 부분을 토대로 작성했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상단 검색기능 이용

상당히 많은 닷넷 관련 기술, 자료, 키워드가 쌓여있고, 또 매일 지속적으로 쌓여가고 있습니다. 정말 대단하신 분들이세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응원합니다.)
키워드별로 검색하면 아주 만족스런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질문 하기

정성스럽고 진지한 답변이 달립니다. 더 공부하고 질문하세요. 기본이 안돼있네요. 검색해보세요. 같은 자극적인 답변은 찾아볼 수 없죠. 그래서 질문을 하게 되면 하루 종일 기대가 됩니다. 처음에는 뭘 질문해야 하는지도 모르기 마련인데요. 특히 저와 같은 비 전공자는 더더욱 조심스럽잖아요.

3. 뱃지 얻기

다양한 뱃지를 모으는 재미가 있는데요. 저는 100일 연속 방문 뱃지를 노리고 있어요.

4. 마음에 쏙 드는 기능들

Markdown 지원, 초안 임시저장, 본문 인용, 이모티콘, 글 작성 중에 이동(지메일처럼), 최근 올라온 글, 안읽은 글 표시, 다크테마 등…



이번 꿀팁은 여기까지입니다. :smiley:

또 좋은 꿀팁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도 부탁 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개의 좋아요

우와 대박. !! 멋진 글입니다. !!

3개의 좋아요

오… ㅎㅎㅎ 멋져요

진짜 닷넷인!

:smile:

2개의 좋아요

고맙습니다. 재미있게 잘 읽었어요! 사실 사이트에 있는 기능들은 포럼 기능을 구비하고 있는 곳이라면 으레 있을 법한 기능인데, 커뮤니티에 참여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노력도 같이 소개해주신게 무척 재미있고 인상깊습니다!

2개의 좋아요

후후후… 다크 테마도 지원된다는 사실… 저만 알고 있는 건 아니겠죠? ^^

5개의 좋아요

저도;
( 20자 이상이어야 합니다 )

3개의 좋아요

다크 테마로 설정

설정
인터페이스
테마
Dark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가 있네요.

Screenshot_20210513-055954

3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