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f 리그오브레전드 클라이언트 만들기

안녕하세요. :smile:

인기게임 리그오브레전드 클라이언트를 WPF를 통해 만드는 과정을 담을 슬로그를 시작합니다.

Overview

WPF를 통한 개발

리그오브레전드 클라이언트는 실제로 모든 시각적인 요소들이 .SVG(벡터)와 복잡한 트리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모든 UI 요소들을 동일하게 구현하기 위해 WPF만한 개발환경이 없습니다.

목표

리그오브레전드에 준하는 수준의 클라이언트 만들기
TBD…

오픈소스

단계

  1. 프로젝트 구조 설계
  2. 메인화면 구성
  3. 메뉴 구성
  4. 친구 목록
  5. 설정 팝업
  6. 친구 찾기 팝업
  7. 개별 화면들

세부작업

  1. 주요 커스텀 컨트롤(ContentControl 등) 설계
    1.1. 윈도우 (Window)
    1.2. 파셜영역(ContentControl)
    1.3. 콤보박스 (ComboBox)
    1.4. 슬라이더 (Slider)
    1.5. 버튼 (Button)
    1.6. 토글버튼 (ToggleButton)
    1.7. 라디오버튼 (RadioButton)
    1.8. 체크박스 (CheckBox)
    1.9. 텍스트박스 (TextBox)
    1.10. 스크롤뷰어 (ScrollViewer)
  2. 주요 커스텀 컨트롤(ItemsControl) 설계
    2.1. 리스트박스 (ListBox)
    2.2. 트리뷰 (TreeView)

TB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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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로그 작성중입니다…

(TBD…)

1. AddFriendsView


TB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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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B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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