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inUI 3 플랫폼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 레포지터리를 공개합니다. 또 그 과정과 기술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글도 함께 작성했습니다.
https://jamesnet.dev/article/177
이번에 Uno Platform 데스크톱으로의 기술 전환을 통해 Uno Platform과 WinUI 3의 소스 코드가 거의 완벽하게 일치한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이는 앞으로 WPF뿐만 아니라 WinUI 3 플랫폼에서도 Uno Platform과 같은 크로스 플랫폼으로의 기술 전환과 확장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오랫동안 WPF를 사용하면서 단 한 번도 WinUI를 사용해본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PF의 기술을 기반으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부차적인 문제들은 뒤로 하고 저처럼 한 번쯤 체험해보는 것은 WPF 개발자 입장에서 여러모로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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