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UI 3: 리그 오브 레전드 레포지터리 소개

안녕하세요.

WinUI 3 플랫폼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클라이언트 레포지터리를 공개합니다. 또 그 과정과 기술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글도 함께 작성했습니다.

https://jamesnet.dev/article/177

이번에 Uno Platform 데스크톱으로의 기술 전환을 통해 Uno Platform과 WinUI 3의 소스 코드가 거의 완벽하게 일치한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이는 앞으로 WPF뿐만 아니라 WinUI 3 플랫폼에서도 Uno Platform과 같은 크로스 플랫폼으로의 기술 전환과 확장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오랫동안 WPF를 사용하면서 단 한 번도 WinUI를 사용해본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PF의 기술을 기반으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부차적인 문제들은 뒤로 하고 저처럼 한 번쯤 체험해보는 것은 WPF 개발자 입장에서 여러모로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GitHub 플랫폼별 레포지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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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개의 좋아요

안그래도 잘보고 공부하는라 클론 해보고있습니다.
완성도가 굉장히 높은데 실제 롤 런쳐 만드신것 아니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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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란매 헛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아니지만 기분이 엄청 좋으네요~
CustomControl 기반이 중요한 요소이기 땜에 WPF 튜토리얼 시리즈도 챙겨보시면 아주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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