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o-Platform: League of legends Repository 곡개

μ•ˆλ…•ν•˜μ„Έμš”. μ΄μž¬μ›…μž…λ‹ˆλ‹€.
μ˜€λž˜κ°„λ§Œμ— λ ˆν¬μ§€ν„°λ¦¬λ₯Ό κ³΅κ°œν–ˆμŠ΅λ‹ˆλ‹€.

이 ν”„λ‘œμ νŠΈλŠ” XAML-Based 기반의 λ‹€μ–‘ν•œ ν”Œλž«νΌμ—μ„œ 쒋은 μ•„μ΄λ””μ–΄λ‘œ ν™œμš©λ˜κΈ°λ₯Ό κΈ°λŒ€ν•˜λŠ” λ§ˆμŒμ—μ„œ λ§Œλ“€μ—ˆμŠ΅λ‹ˆλ‹€.

ν”„λ‘œμ νŠΈ κ΅¬ν˜„ κ³Όμ •μ—μ„œ 도움을 μ£Όμ‹  고마운 λ™λ£ŒλΆ„λ“€μ—κ²Œλ„ 감사함을 μ „ν•©λ‹ˆλ‹€.

νƒ€κ²Ÿμ΄ λ°μŠ€ν¬ν†±(Windows, MacOS, Linux)인 만큼 Blazor와 λͺ¨λ°”일 λ“±μ˜ ν”Œλž«νΌκ³Όμ˜ ν˜Έν™˜μ„±μ€ κ³ λ €λ˜μ§€ μ•Šμ•˜μŠ΅λ‹ˆλ‹€λ§Œ ν–₯ν›„ λ‘œλ“œλ§΅μ—μ„œλŠ” Blazorμ™€μ˜ ν˜Έν™˜μ„±μ„ ν™•μΈν•˜μ—¬ 지원할 κ³„νšμž…λ‹ˆλ‹€.

아직 μ„±λŠ₯, μžμž˜ν•œ λ¬Έμ œλ“€(λŒ€λΆ€λΆ„ μ œκ°€ 잘 λͺ°λΌμ„œ μ œλŒ€λ‘œ κ΅¬ν˜„ν•˜μ§€ λͺ»ν•œ μ˜μ—­)도 μ•žμœΌλ‘œ ν•΄κ²°ν•΄ λ‚˜κ°ˆ μ˜ˆμ •μž…λ‹ˆλ‹€.

그리고 이 λ ˆν¬μ§€ν† λ¦¬μ—μ„œλŠ” 재미 μžˆλŠ” μš”μ†Œλ“€μ΄ λͺ‡ 가지 μžˆλŠ”λ° μ°Έκ³ ν•΄μ„œ λ³΄μ‹œλ©΄ μ’‹μŠ΅λ‹ˆλ‹€.

  • .NET Standard 2.0을 ν†΅ν•œ WPF/Uno ν”„λ ˆμž„μ›Œν¬ 톡합 섀계
  • μ£Όμš” μ»¨νŠΈλ‘€μ— λŒ€ν•œ CustomControl ꡬ쑰
  • Desktop ν”„λ‘œμ νŠΈ 섀계
  • λ§₯, λ¦¬λˆ…μŠ€μ—μ„œ λ™μž‘ν•˜λŠ” WPF XAML-Based 감상
  • Skia 기반의 원 μ†ŒμŠ€/원 λΉŒλ“œ
  • VisualStateManager μ‚¬μš©μ˜ ν’λΆ€ν•œ 사둀

κ·Έ 밖에도 λ‹€μ–‘ν•œ 볼거리가 μžˆμœΌλ‹ˆ

μ˜€λž«λ™μ•ˆ μ‚¬μš©ν•΄μ˜€λ˜ WPFλ₯Ό ν™œμš©ν•˜λŠ” 방법이 λ‹€μ–‘ν•΄μ‘Œλ‹€λŠ” 것은 큰 ν–‰λ³΅μœΌλ‘œ λ‹€κ°€μ˜€λŠ” 것 κ°™μŠ΅λ‹ˆλ‹€. λͺ¨λ‘λ“€ ν–‰λ³΅ν•œ 좔석 μ—°νœ΄ λ˜μ‹œκΈΈ λ°”λžλ‹ˆλ‹€.

μ €λŠ” 곧 μžˆμ„ 9μ›” 26일 λ°‹μ—…μ—μ„œλ„ λ°œν‘œ μ˜ˆμ •μ΄λ‹ˆ κ·Έ λ–„ λ§Žμ€ λΆ„λ“€ λ΅™κ³  인사 λ“œλ¦¬κ² μŠ΅λ‹ˆλ‹€. κ°μ‚¬ν•©λ‹ˆ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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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μ§„μ§œ λ‘€ 개발자 μ΄μ‹ κ±΄κ°€μ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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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κΉ€νƒœν•œ μ•—, μ•„λ‹™λ‹ˆλ‹€! γ…Žγ…Ž μ’‹κ²Œ λ΄μ£Όμ…”μ„œ κ³ λ§™μŠ΅λ‹ˆλ‹€. 그리고 WPF버전도 μžˆμŠ΅λ‹ˆλ‹€.

WPF: leagueoflegends-wpf

살짝 κ³Όμž₯ν•΄μ„œ 99% ν”„λ‘œμ νŠΈμ„€κ³„, μ†ŒμŠ€μ½”λ“œκ°€ λ™μΌν•˜κΈ° λ•Œλ¬Έμ— WPF 개발자라면, XAML 기반의 WPF 기술이 ν¬λ‘œμŠ€ν”Œλž«νΌ 개발둜 μ–Όλ§ˆλ‚˜ μžμ—°μŠ€λŸ½κ²Œ μ „ν™˜λ˜λŠ”μ§€ 확인할 수 μžˆμŠ΅λ‹ˆ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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