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sharp visual studio2015 professional 설치 오류

패키지가 없거나 손상되었습니다 라고뜨면서 설치가 안됩니다.

3가지 옵션이 있는데, 첫번 째, '인터넷에서 패키지 다운로드’로 하고 '다시 시도’하면 화면이 그대로이고 아무것도 진행이 안됩니다.

두번 째, '패키지 건너뛰기’를 하면 화면이 그대로이고 아무것도 진행이 안됩니다.

세번째, '패키지를 검색할 위치를 지정하십시요’를 선택해도 진행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1개의 좋아요

어떤 경로로 Visual Studio 2015 설치 패키지를 받으셨는지는 알 수 없으나, 아래 웹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라이선스에 해당하는 SKU와 일치하는 버전의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받아서 다시 시도해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Visual Studio 이전 다운로드 - 2019, 2017, 2015 및 이전 버전 (microsoft.com)

가장 최근에 출시된 Visual Studio 2022를 제외하고, Visual Studio 2012부터 2019까지는 무료로 가입 가능한 Visual Studio Dev Essential 계정이 필요합니다. 만약 처음 웹 사이트를 방문해서 Microsoft Account로 로그인하신다면 아래 웹 페이지에서 Dev Essential을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무료 개발자 도구 및 필수 항목 | Visual Studio (microsoft.com)

혹시나해서 드리는 말씀이지만, Visual Studio는 2017 이후부터는 모든 설치 과정을 온라인에 있는 Microsoft CDN 서버로부터 파일을 가져오는 방식으로 기본 설치 형태가 변경되었습니다. 검증되지 않은 출처 (예: 웹 하드, 토렌트 공유 서비스 등)에서 ISO 파일을 다운로드받으셨다면, 소프트웨어 내에 악성 코드가 포함되어있을 수 있고, 전달 방법 상의 문제로 인하여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깨진 상태일 수 있습니다.

만약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고, 개인 학습용으로 사용하신다면, 그리고 일정 매출 규모와 채용 인원 이하의 기업이라면 Professional 버전 대신 Community 버전을 별도 비용 투자 없이 무료로 정당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4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