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et 패키지 탐색기는 이제 Uno Platform에 의해 구동 웹 응용 프로그램 입니다 | Uno Platform

몇 달 전, 우리는 도전을 찾았습니다.

트윗은 많은 응답을 생성했습니다. 그 중 가장 보컬은 - NuGet 패키지 탐색기 (NPE)가 웹에서 실행되도록했다. 현재까지 NPE는 250,000회 이상 다운로드되었기 때문에 이것이 바로 우리가 기대했던 도전이었습니다. 지분은 높았지만 성공하면 소프트웨어 개발자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클레어 노보트니와 함께 작업, 원래 윈도우 NPE의 메인테이너 .NET 6에 WPF로 내장, 우리는 당신에게 제시 :

NuGet Package Explorer

Uno Platform에 대해 한번즈음을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Blazor와는 다른 행보를 걷고 있는 Uno Platform은 XAML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동일한 코드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Nuget.Info는 WinUI + Windows Community Toolkit + Uno Platform 으로 .NET 6을 통해 웹어셈블리로 구동되는 솔루션 입니다.

2개의 좋아요

속도는 그렇다치고…
제 모바일 환경에서는 레이아웃 다 깨지네요…

우노 플랫폼이 뜨길 간절히 바라고 있는데, 사실상 아직은 무리수인건지… ㅠㅠ

1개의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직까지는 실험적인 결실이라고 보는데 비슷한 의견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Uno Platform으로 기존의 Windows 계산기를 웹 버전으로 포팅한것에 강한 인상을 받기는 했습니다. 우노의 장점은 .NET 개발자, 특히 WPF나 UWP 개발에 익숙한 개발자가 웹 어플리케이션을 비슷한 느낌으로 개발 가능하다는데 있는것 같아요. 지금 수준도 충분히 개인적인 아이템을 구현하는데는 큰 무리가 없는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점으로는 아직까지 완벽한 멀티 디바이스에 준하는 규격화된 컴포넌트가 완성되지 않은 느낌 (이건 아직 잘 모르는 개인적인)이 있습니다.

2개의 좋아요

그런거 같네요…
빨리 더욱 더 커졌으면 좋겠습니다 ^^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