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일하면서도 닷넷하는 사람 본적 없긴 한데
저 이직하려는데 후임 못구해서 자바로 갈아탄다느니 하는 소리까지 나오는거 보면…
업종에 따라 다릅니다.
대한민국이 대체적으로 자바를 위주로 돌아가는거라서 그쪽에 치우쳐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