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비트로 작동하고 빠르고 핫리로딩이 되는등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지금 막 배우기 시작하는 중에 궁금해서 질문 올립니다.
혹시 현업에서는 아직 사용을 할 수 없는 환경이 있다던가 그런 제약이 많이 있나요?
아는 분은 유니티하고 호환이 안되서 사용 못한다고 들은거 같은데, 다른 분야에 계신분들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64비트로 작동하고 빠르고 핫리로딩이 되는등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지금 막 배우기 시작하는 중에 궁금해서 질문 올립니다.
혹시 현업에서는 아직 사용을 할 수 없는 환경이 있다던가 그런 제약이 많이 있나요?
아는 분은 유니티하고 호환이 안되서 사용 못한다고 들은거 같은데, 다른 분야에 계신분들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유니티랑 같이 쓰고 있습니다. 딱히 문제는 못 느꼈고요… 다른 작업(서버, 유닛테스트) 할 때도 딱히 문제는 못 느꼈습니다.
회사 라이센스문제도 있고…
너무 최신 IDE로 코드를 제작하면 고객들이 코드를 열지 못하는 상황이 생겨 2019로 사용중입니다.
회사에서 사용할 때는 회사에서 사용하는 라이브러리나 컴포넌트 또는 확장기능이 Visual Studio 2022에서 동작하는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개인으로 사용할 때는 딱히 문제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답변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라이브러리나 컴포넌트가 동작을 안할수도 잇는거군요…
라이브러리야 IDE에 크게 영향을 주진 않는데 VS 확장 플러그인 같은게 영향을 받긴 합니다.
그런데… 워낙 대응이 빨라서 크게 체감되진 않을거에요 상용을 제외하고는요…